공지사항
[긴급] 2025 일부 중복선정자 바우처 포인트 지급 및 뮤지컬 1회 제한 오류 관련 안내
서울청년문화패스를 이용해 주시는 여러분께 안내드립니다.
현재 2025년도 3년차 사업이 시작되었으며,
기존 1~2년차(2023~2024) 사업 진행 시, 1회 이상 선정자(중복 선정자) 중
일부 사용자에게 서울청년문화패스 포인트가 정상적으로 부여되지 않거나, 뮤지컬 예매가 진행되지 않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.
불편을 드려 죄송한 안내 말씀드리며, 관련 문제는 신속히 확인하여 조치 중에 있습니다.
빠른 시일 내에 정상화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오류 관련 사항은 아래 사항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1) 이전연도 중복선정자의 바우처 포인트 미지급 관련
가. 디지털바우처 체험단 미신청자 및 미선정자
- 일부 중복선정자의 경우, 데이터 이관 과정에서의 오류로 확인됩니다.
현재 개선 작업 진행중으로, 별도 공지사항이 있을 예정입니다.
나. 디지털바우처 체험단 선정자
- 신청시 안내 공고 및, 청년몽땅정보통 내 [공지사항]에 별도 안내된 바와 같이,
체험단 운영시기(5월중, 별도 안내예정)부터 본인의 예금 토큰이 전환된 전자지갑의 바우처 기능 사용 가능합니다.
※ 체험단 [필독] 공지 경로 : 청년몽땅정보통(https://youth.seoul.go.kr/) 정책 통합신청 [신청하기]- 상단 [교육문화] - [청년예술지원] - [서울청년문화패스] 사업 소개 페이지 상단 [공지사항] 탭 [공지명 : 2025년 서울청년문화패스 디지털바우처 청년 체험단 필독사항 안내] |
따라서, 체험단 운영시기 도래 이전 본 [서울청년문화패스] 홈페이지 내 바우처 포인트의 부여 확인 및 사용이 불가합니다.
2) 뮤지컬 1회 제한 관련
- 현재 중복 선정자 대상 뮤지컬 1회 제한 해제 작업이 진행 중이며,
작업 완료까지 일정 시간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.
뮤지컬 예매를 희망하시는 중복 선정자 여러분들께서는
시스템이 정상화될 때까지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.
(통상 2~3일 정도 소요되나, 다량의 오류 확인 작업으로 인해 추가 시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)
조속한 조치를 통해 정상화가 신속히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2025년에도 서울청년문화패스에 관심을 가져주신 선정자 여러분들께
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